실시간 뉴스


SK 김정빈 "맛있는 군대 밥, 많이 먹고 성장했죠"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상무 밥이 정말 맛있었다. 식사량을 늘리면서 몸을 불렸고 구위도 좋아졌다."

SK 와이번스 좌완 김정빈은 개막 후 한 달 동안 평균자책점 '0'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1경기 11.1이닝 7피안타 3볼넷 13탈삼진을 기록하며 팀의 필승조로 자리매김했다.

140㎞ 중반대의 직구를 스트라이크 존에 과감하게 꽂아 넣으며 선발로 보직을 옮긴 김태훈의 공백을 완벽하게 매웠다.

SK 와이번스 좌완 김정빈 [사진=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 좌완 김정빈 [사진=SK 와이번스]

김정빈은 "최상덕 코치님과 기본기를 반복적으로 훈련하면서 제구력이 개선됐다"며 "예전과는 다르게 마운드에서 눈치 보는 일이 없어졌다. 자신 있게 타자와의 승부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빈은 그러면서 상무에서 보냈던 2년의 시간이 자신에게 큰 자산이 됐다고 밝혔다.

김정빈은 2017 시즌이 끝난 뒤 군 복무를 위해 상무에 입대했다. 2년 동안 77㎏이었던 체중을 90㎏까지 늘려서 팀에 복귀했고 구위 역시 한층 묵직해졌다.

김정빈은 "상무에서 이를 갈며 훈련했다. 무엇보다 몸집을 키워서 팀에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남들은 먹는 게 행복하다고 했지만 나에게는 고역이었다. 살을 찌우기 위해서 열심히 먹었다"고 설명했다.

김정빈은 또 "상무 밥이 정말 맛있었다. 또 PX에서 냉동식품도 많이 사 먹었다"며 "지금도 가끔 군대에서 먹었던 밥이 생각날 때가 있다. 하지만 군대에 또 가고 싶지는 않다"고 웃었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김정빈 "맛있는 군대 밥, 많이 먹고 성장했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