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결국 또 연기…'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전체일정 연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전체 일정이 연기된다.

오는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개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지역, 장소, 일정이 전면 재조정된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진=쇼플레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진=쇼플레이]

이미 서울 공연이 2차례 연기된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작년 9월부터 준비해왔고, 2월 초 티켓 오픈 당시 전석 매진됐다. 그동안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 대책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었으나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점차 확산되고 있으며, 정부 및 각 지자체의 권고사항과 공연장마다 좌석 간 거리두기 시행여부 등의 운영 지침이 매우 상이해 전국 투어를 진행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

현재 출연진, 스태프, 공연장, 기획사 등 1500여명의 관계자, 200개가 넘는 관계사들의 협의와 결정이 이뤄져야하고, 각 지역 공연장의 대관 일정들을 조율해야 하기에 연기된 투어 일정과 지역이 확정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코로나19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처음에 계획된 투어 일정이 전면 재조정될 것으로 보인다.

계속된 기다림으로 지친 관객들에게 더 이상의 연기는 없도록 정부와 각 지자체의 정확한 지침과 방역 시책,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충분한 협조를 받아 관객과 출연진이 모두 건강하게 공연을 볼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을 포함한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정확한 일정 및 지역, 공연장은 6월 안으로 최대한 협의하여 빠른 시일 내에 공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별 공연 예매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결국 또 연기…'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전체일정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