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놈이그놈' PD "비혼녀 대변NO, 30대 여성들 공감대 이끌어낼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놈이 그놈이다' 최윤석 PD가 색다른 로맨틱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에서 최윤석 PD는 "비혼을 선택한 여자가 두 남자를 만나고, 전생과 현생이 교차하면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로맨틱코미디"라며 "비혼녀가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는 생활 밀착형 로맨스인 동시에, 비혼녀, 기혼녀, 이혼녀, 미혼녀 4명을 통해 30대 여성들의 고충과 생활상, 로맨스를 아우를 것"이라고 시청포인트를 전했다.

KBS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에 주연배우 윤현민 황정음 서지훈이 사진 촬영에 임했다. [사진=KBS]
KBS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에 주연배우 윤현민 황정음 서지훈이 사진 촬영에 임했다. [사진=KBS]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일부 시청자들은 비혼 소재에 대한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한다. 이에 대해 최 PD는 "비혼 소재에 대해 심각하게 다루지 않으려 한다. 비혼여성을 대변하는 작품은 아니다"라며 "시청자들이 드라마를 보면서 내 얘기, 혹은 내 친구 얘기라고 공감대를 느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놈이그놈' PD "비혼녀 대변NO, 30대 여성들 공감대 이끌어낼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