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신수, 시애틀 日투수 기쿠치 상대 무안타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추신수(38, 텍사스 레인저스)가 일본인 투수 기쿠치 유세이(시애틀 매리너스)와 맞대결에서 고개를 숙였다.

추신수는 5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있는 T-모빌 파크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시애틀과 원정 경기에서 지명타자 겸 6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안타를 노렸으나 침묵했다. 3타수 무안타에 그쳤고 시즌 타율은 다시 1할대로 떨어졌다. 종전 2할4리에서 1할9푼8리(101타수 20안타)가 됐다.

메이저리그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는 5일(한국시간) 열린 시에틀과 원정 경기에서 일본인 선발투수 기쿠치 유세이와 맞대결에서 2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사진=뉴시스]
메이저리그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는 5일(한국시간) 열린 시에틀과 원정 경기에서 일본인 선발투수 기쿠치 유세이와 맞대결에서 2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사진=뉴시스]

그는 2회초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맞은 첫 타석에서 기쿠치가 던진 6구째를 받아쳤으나 유격수 땅볼에 그쳤다. 5회초 1사 상황에서 돌아온 두 번째 타석에서는 6구째 삼진을 당했다.

추신수는 8회초 시애틀 세 번째 투수로 나온 좌완 불펜 앤서니 미시에위츠를 상대로는 2루수 땅볼에 그쳤다. 텍사스는 시애틀 3-6으로 졌고 3연패를 당했다.

시애틀은 2회말 타이 프랑스가 적시타를 쳐 선취접을 뽑았고 4회말에는 에반 화이트가 2타점 2루타를 쳐 3-0으로 달아났다.

텍사스는 5화초 호세 트레비노가 솔로홈런을 쳐 한 점을 만회했다. 시애틀도 대포를 앞세워 도망갔다. 8회말 J. P. 크로포드가 3점 홈런을 쏘아 올려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텍사스가 9회초 두 점을 따라붙었지만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지 못했다. 기쿠치는 텍사스 타선을 상대로 6이닝 동안 2피안타 1실점 7탈삼진으로 호투해 승리투수가 됐다. 시즌 2승째(2패)를 올렸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신수, 시애틀 日투수 기쿠치 상대 무안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