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NC 신인' 피원하모니 "우리 목표는 신인상, 지금만 가능한 목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피원하모니가 데뷔 목표를 공개했다.

28일 그룹 피원하모니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6인조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는 Plus(플러스)와 숫자 1, Harmony(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피원하모니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 재킷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피원하모니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 재킷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피원하모니 타이틀곡 'SIREN'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인탁∙종섭이 참여한 랩 메이킹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데뷔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일까. 테오는 "신인상은 지금 아니면 받을 수 없다. 그래서 신인상을 노리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한 뒤 "'스테이지 히어로'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신보를 앞두고 남달랐던 연습량을 고백했다. 지웅은 "지금까지 공개된 퍼포먼스 제작 기간은 1년 정도였다. 퍼포먼스는 우리 의견이 거의 다 수렴됐다. 그 중 기억에 남는 건 영화 '킹스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퍼포먼스였다. 인탁과 내가 모든 퍼포먼스 안무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NC 신인' 피원하모니 "우리 목표는 신인상, 지금만 가능한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