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컴백' 나띠, 틱톡서 먼저 만난다…'테디베어' 일부 독점 선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차세대 솔로 가수 나띠(NATTY)가 음원 일부를 깜짝 공개한다.

5일 나띠는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새 싱글 앨범과 동명의 신곡 'Teddy Bear'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

나띠 '테디베어' 티저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틱톡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Teddy Bear'는 나띠의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이다. 나띠는 틱톡 영상을 통해 특유의 깜찍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월 첫 싱글 'NINETEEN (나인틴)'으로 정식 데뷔한 나띠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갖추며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다채로운 커버 무대와 'KCON:TACT', 'KCON:TACT season 2'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가져온 나띠가 틱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특히, 나띠의 틱톡 댄스 챌린지가 함께 시작되는 만큼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얻을 전망이다.

한편, 나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