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우현X김강민, BL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파격 캐스팅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손우현과 김강민이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드라마 제작사 에너제딕 컴퍼니와 에이치앤코가 공동 제작 중인 BL(boys love)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신예 손우현과 김강민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배우 손우현 김강민이 BL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사진=에너제딕 컴퍼니, 에이치앤코]
배우 손우현 김강민이 BL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사진=에너제딕 컴퍼니, 에이치앤코]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리는 작품. '나의 별에게'는 국내 최초의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황다슬 감독이 연출한다.

완벽한 비주얼과 타고난 재능으로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 역은 손우현이 연기한다. 하늘의 별과 같은 존재로 빛나기만 했던 그는 어떤 사건으로 인해 지우의 세상에 들어가며 미묘한 감정 변화를 겪는다. 손우현은 최근 '구미호뎐'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떠오르는 신예다.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에는 김강민이 캐스팅됐다. 고요하기만 했던 자신의 앞에 툭 떨어진 강서준으로 인해 일생일대의 혼란에 빠질 예정이다.

'나의 별에게' 제작진은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K웹드라마의 새로운 장르 '나의 별에게'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손우현과 김강민이 주인공에 발탁됐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강한 힘이 있는 두 사람이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해달라.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BL 장르물이 탄생할 것이다"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우현X김강민, BL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파격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