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미카엘, 재혼 3년만에 한국인 아내 첫공개...19금 스킨십 폭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미카엘 박은희 부부의 달달한 신혼 생활이 첫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훈훈한 외모와 요리 실력을 갖춘 스타 셰프 미카엘이 한국인 아내를 공개하는 모습이 담긴다.

아내는 무용 전공의 요가 강사 출신으로 미카엘과는 결혼 3년 차. 미카엘은 재혼 사실을 처음으로 털어놓았다. 아내 박은희 역시 재혼 사실을 알리며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동상이몽  [[사진=SBS]]
동상이몽 [[사진=SBS]]

두 사람은 "결혼식도 못 올렸다"고 고백하며 돌연 눈물을 흘렸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미카엘, 박은희 부부의 '19금'을 넘나드는 역대급 스킨십 현장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시도 때도 없이 뽀뽀 세례를 하는가 하면, 뜻밖의 대낮 베드신(?)을 펼치는 등 거침없는 애정행각을 벌였다.

심지어 아내 박은희는 "더 진하게 해줘도 되는데"라며 미카엘에게 농도 짙은 스킨십을 하다 촬영 중단 위기까지 벌어졌다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촬영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신 거죠?" "둘이 신혼 치고도 스킨십이 아주 많네" "이거 19금을 달아야 되나"라며 두 사람의 짙은 스킨십에 폭풍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동상이몽 최초 '셰프 남편' 미카엘의 특급 아침상이 공개됐다. 미카엘은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를 이용해 '불가리아 요거트'부터 '이것'까지 뚝딱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다.

침샘을 자극하는 미카엘의 아침상에 MC들은 "역시 셰프라서 다르다" "집에서 이걸 만들어요?"라며 연신 감탄했다. '셰프 남편' 미카엘의 남다른 아침상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미카엘 부부의 '너는 내 운명' 합류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까지 46만 뷰를 넘기며 주목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미카엘, 재혼 3년만에 한국인 아내 첫공개...19금 스킨십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