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화 에릭·김동완, 불화설→소주 회동…갈등 봉합되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신화의 불화설 보도 이후 에릭과 김동완을 포함한 멤버들이 소주 회동을 진행했다.

에릭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 오랜 시간 서운했던 포인트가 많이 쌓여서 많은 얘기 중에 있습니다. 해결책을 찾으려 멤버들 노력 중에 있으니 신화팬 분들이라면 개개인에 대한 비판은 멈춰주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소주잔 네 개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신화 에릭 김동완의 불화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오피스DH]
신화 에릭 김동완의 불화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오피스DH]

신화 에릭 인스타그램 [사진=에릭 인스타그램]
신화 에릭 인스타그램 [사진=에릭 인스타그램]

이어 김동완 역시 "멤버들끼리 만나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오해가 많이 쌓여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멤버들과의 자리로 인해 라이브는 연기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같은 사진을 올렸다.

앞서 신화 에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동완과 오랜 시간 소통이 없었다며 팀 활동을 이끌어갈 수 없었던 사실을 털어놔 충격을 안겼다. 김동완은 에릭의 폭로에 뒤늦게 SNS에 댓글을 남기며 15일 만남을 예고했다.

이후 김동완은 15일 네이버 나우 '응수씨네'에 출연해 신화 불화설 및 해체설에 대해 "신화 해체설 역시 사실이 아니다. 그런 사람들 때문에 약 올라서라도 끈질기게 버틸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든 함께 간다"며 해체설을 전면 부정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에릭·김동완, 불화설→소주 회동…갈등 봉합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