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훈,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음방 나들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선다.

19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지훈 프로필 사진 [사진=마루기획]
박지훈 프로필 사진 [사진=마루기획]

지난 2019년 12월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했었던 박지훈은 약 1년 3개월 만에 또 한 번 스페셜 MC로서 마이크를 잡게 됐다. 박지훈은 그간 '쇼! 음악중심',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스페셜 MC로 참여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센스 있는 입담 및 리액션을 뽐냈던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자아낸다.

지난해 말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를 발표하고 저돌적인 매력의 타이틀곡 'GOTCHA (갓차)'로 왕성하게 활동한 박지훈이 오랜만에 음악방송 나들이에 나선다는 점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올해에도 박지훈은 가수 겸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Call U Up (콜 유 업)'을 발매했으며,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스페셜 MC 박지훈이 함께하는 '쇼! 음악중심'은 오는 20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훈,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음방 나들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