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롯매직유랑단', 1시간 일찍 보고파"…시청자 청원글 눈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롯 매직유랑단' 편성시간을 앞당겨 달라는 시청자들의 청원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KBS 시청자청원게시판에는 ''트롯 매직유랑단' 방송시간 1시간을 앞당겨 주세요!'라는 시청자 청원글이 올라왔다. 이 글은 현재 1천명 이상의 동의를 얻은 상태다. 청원글이 1천명 이상의 동의를 얻을 경우, 프로그램 담당 제작진이 반드시 답변을 해야한다.

트롯매직유랑단 [사진=KBS]
트롯매직유랑단 [사진=KBS]

글쓴이는 청원글에서 "코로나로 인한 우울한 집콕 생활에서 트롯매직유랑단이 시작되어 심적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웃음, 힐링을 줄것 같아 너무 기쁘다"면서 방송을 환영했다.

하지만 이어 "방송시간이 너무 늦습니다. 트롯을 좋아하는 연령대가 시청하기에 너무 늦어 제발 한시간 앞당겨 주세요"라고 요청했다.

이 글 외에도 수많은 시청자들이 '트롯 매직유랑단'의 편성대 이동을 요구하며 청원글을 게시하고 있다. 앞서 '트롯 전국체전' 역시 늦은 시간대 편성으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산 바 있다.

한편 '트롯 매직유랑단'은 '트롯 전국체전'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트롯 전국체전' TOP8과 송가인, 신미래 등이 출연한다. 의뢰인의 고민에 맞는 트롯 무대를 즉석에서 펼치고 각 무대가 끝나고 감상평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밤 10시40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롯매직유랑단', 1시간 일찍 보고파"…시청자 청원글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