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현철♥정재은,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 "5년간 깊은 믿음"(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연예기획사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의리 행보를 이어갔다.

김혁경 다른이엔티 대표는 19일 "서현철, 정재은 배우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대중의 신뢰도가 높은 배우들"이라면서 "두 배우와 다른이엔티 직원들은 5년 여간 깊은 믿음을 바탕으로 호흡을 맞춰왔고 이번에 새롭게 회사를 출범하면서 다시 한 번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다른이엔티]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다른이엔티]

이어 "당사는 서현철, 정재은 배우가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발전 지향적인 매니지먼트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다른이엔티는 굴지의 스타들을 다수 양성한 연예계 대표 스타메이커 김혁경 대표가 최근 새롭게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서현철, 정재은은 전 소속사에 이어 김 대표와의 인연을 이어가며 연예계 대표 의리파 배우다운 선택을 했다. 현재 서현철, 정재은은 방송,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현철♥정재은,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 "5년간 깊은 믿음"(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