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삑사이코러스', 시즌 2로 돌아온다…24일 '스튜디오 와플'서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코미디빅리그' 디지털 스핀오프 '삑사이코러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tvN '빽사이코러스'는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의 디지털 스핀오프다. 황제성과 양세찬이 부캐 황태와 양미리로 각각 분해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음악에 B급 코러스를 안기며 날것의 재미를 선사해왔다. 지난 시즌1에서는 퀸 와사비, 릴보이, 벤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과 웃음을 전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tvN '삑사이코러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tvN ]
tvN '삑사이코러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tvN ]

돌아온 시즌2에도 어김없이 근본없는 근황 토크와 뜻밖의 명품 코러스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황태와 양미리의 서두없이 몰아치는 B급 토크는 '빽사이코러스' 백미 중 하나로, 솔직한 입담을 통해 스타 게스트들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을 접한 시청자들은 "겉모습과 이렇게 달랐나", "현웃타임 너무 웃기다"라며 환호를 보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태와 양미리의 현란한 바이브가 벌써부터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익살스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새롭게 맞이하는 시즌2, 어떤 가수들이 '스타 메이커' 황태와 양미리의 코러스 맛집에 방문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빽사이코러스2' 1화는 오는 토요일(2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삑사이코러스', 시즌 2로 돌아온다…24일 '스튜디오 와플'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