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퀴 달린 집4' 로운, 비주얼 폭격기 알고 보니 허당? 막내미 발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바퀴 달린 집4'이 새로운 막내 로운과 함께한다.

오는 13일(목) 저녁 8시 40분 첫 방송하는 tvN '바퀴 달린 집4'(연출: 김효연, 김서연)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tvN '바퀴 달린 집4'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tvN]
tvN '바퀴 달린 집4'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tvN]

지난 2020년 시즌1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의 경치 좋고 공기 맑은 곳에서 유쾌한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던 '바퀴 달린 집'이 어느덧 시즌4를 맞이했다. 정 많고 장난끼도 많은 두 형님 성동일, 김희원과 유랑 집들이를 함께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막둥이들은 '바달집'의 또 다른 힐링 포인트. 여진구, 임시완, 공명에 이어 로운이 '4대 막둥이'로 합류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형님과의 첫 만남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눈에 이'로운'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로운. 큰 형님 성동일의 "얼굴 보니까 환하잖아~"라는 한 마디에 긴장감을 풀고 미소 짓는 모습이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진 영상 속 의욕 넘치고, 호기심 왕성한 로운의 '바달집' 적응기도 포착됐다. "제가 해볼까요?"라면서 뭐든지 앞장서 보지만, 모든 게 처음인 로운에게서 왠지 모를 허당의 향기가 뿜어져 나온다.

실수 연발이어도 새'로운' 막둥이가 그저 사랑스럽고 흐뭇한 형님들. 바달집 앞마당에 앉아 "식구가 된 것을 축하해"라고 환영하는 따스한 성동일, 김희원의 전매 특허 막둥이 놀리기도 여전하다. "아직 고정은 아니다~"라는 절대 빠질 수 없는 김희원 표 귀여운 텃세가 웃음을 더한다. 과연 4대 막둥이 로운은 두 형님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해 진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진화한 '바퀴달린 집'의 놀랄만한 업그레이드도 예고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효율성을 극대화한 '꿈의 주방'을 장착했다고. 전국구 앞마당에서 그 지역의 대표 식재료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 퍼레이드는 '바퀴달린 집'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방에서 어떤 요리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바퀴 달린 집' 역사상 가장 넓은 침실도 등장한다. 특히 집안에서도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4만의 자연 친화적 공간도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바퀴달린 집'을 찾는 게스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이번 시즌4에서는 '배우가 궁금한 배우, 배우가 만나보고 싶은 배우'들을 초대한다. 과연, 스크린을 장악한 성동일과 김희원이 그토록 만나고 싶고, 궁금해하는 배우는 누구일지, '바퀴 달린 집4' 삼 형제가 맞이할 새로운 유랑 집들이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4'는 오는 13일(목)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퀴 달린 집4' 로운, 비주얼 폭격기 알고 보니 허당? 막내미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