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환혼2' 이재욱x고윤정, 투샷 첫 공개…강한 끌림 밀착 스킨십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 고윤정의 투샷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죽음 끝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이재욱 분), 그리고 3년이 지난 뒤 새롭게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 고윤정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tvN]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 고윤정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tvN]

공개된 스틸 속 이재욱과 고윤정은 창문 너머로 달빛이 쏟아지는 방 안에 마주 선 채 시간이 멈춘 듯 운명적인 만남을 그려내고 있다. 이재욱에게서 괴물 잡는 괴물의 강렬한 다크 아우라가 오롯이 느껴지고, 고윤정에게서는 기억을 잃은 여인의 신비스러움이 묻어난다.

특히 한 손으로는 고윤정의 허리를, 다른 손으로는 머리를 감싸 안은 이재욱의 스킨십이 포착돼 두 사람의 운명을 예감하게 한다. 마치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느낀 듯한 투샷이 극중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재욱과 고윤정의 눈맞춤도 흥미를 끌어올린다. 이재욱은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고윤정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고, 그런 이재욱을 긴장 어린 표정과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올려다보는 고윤정의 말간 눈동자가 설렘을 유발한다. 이에 괴물 잡는 괴물과 기억을 잃은 여인의 텐션 폭발하는 로맨스를 보여줄 두 사람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환혼: 빛과 그림자'는 오는 12월 10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혼2' 이재욱x고윤정, 투샷 첫 공개…강한 끌림 밀착 스킨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