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퇴근길이슈] 후크 법인카드·이정재 디즈니·박신혜 복귀작·이하늬 속옷 화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 후크 권진영 대표 "이승기와 다툼, 재산 처분해 책임"…법카 횡령의혹도

배우 이승기가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승기가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다툼과 관련 "책임을 회피하지 않고 개인 재산을 처분해 책임질 것"이라 밝혔습니다.

권진영 대표는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매니저로 25년을 살았다.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번 일처럼 힘들고 어려운 일은 처음 겪는다"며 "어떤 다툼이든 오해든 그 시작과 끝에는 책임이 따라야 한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권 대표는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내가 지어야 할 책임에 대해 회피하지 않고 개인 재산을 처분해서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25년을 다해 만든 회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에게도 그리고 지금 소속 연예인들에게도 어떠한 피해도 가지 않기를 바란다"며 "이번 사태로 보고 싶지 않은 뉴스를 접하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승기는 최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부터 지난 18년간 음원 정산을 전혀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소속사에 내용 증명을 보내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 권 대표는 법인카드 횡령 의혹까지 제기됐습니다. 디스패치는 권진영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가 2016년 1월부터 2022년 7월까지 약 6년 동안 법인카드로 약 28억 원을 유용했으며, 그 기간 연봉으로도 26억 원을 챙겼다고 보도했습니다.

◆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 출연 "디즈니 가족 영광"

배우 이정재가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정재가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정재가 디즈니의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출연합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는 30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메인 행사장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를 개최하고 2023년 공개될 APAC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했습니다.

이날 '스타워즈' 시리즈인 '애콜라이트' 티저가 공개, 이목을 끌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주연 라인업에 국내 배우 이정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이정재는 영상으로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그는 "저도 드디어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돼 기쁘다"라며 "'아콜라이트'에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애콜라이트'는 공개 예정작으로 시기는 현재 미정입니다.

◆ 박신혜, 출산 후 복귀작 '닥터슬럼프' 될까…"긍정 검토 중"

박신혜 프로필.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박신혜 프로필.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신혜가 출산 후 복귀작으로 '닥터 슬럼프'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30일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박신혜가 '닥터 슬럼프'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닥터슬럼프'는 슬럼프가 온 의사들의 심폐소생기를 담은 의학물이로, 박신혜는 여자 주인공 남하늘 역을 제안 받았습니다.

박신혜가 '닥터슬럼프' 출연을 하게 된다면 2016년 '닥터스' 이후 약 7년 만에 의학드라마에 출연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결혼과 출산 후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아집니다. 박신혜는 지난 1월 배우 최태준과 결혼했으며, 5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닥터슬럼프'는 내년 촬영을 목표로 현재 캐스팅 진행 중에 있으며, 편성은 미정입니다.

◆ 이하늬, 속옷 화보 촬영…출산 안 믿기는 '워너비 몸매'

이하늬가 속옷 브랜드 광고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가 속옷 브랜드 광고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이하늬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워너비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이하늬는 29일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속옷 브랜드 광고를 촬영 중인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슬립 원피스를 입고 긴 머리를 늘어뜨린 이하늬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발산했습니다. 출산한 지 5개월이 된 그는 이전과 다를 바 없는 몸매와 아찔한 볼륨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배우 오나라는 "아름다움이란 이런 거다"라고 댓글을 남겼고, 팬들도 '이 언니는 왜 아이를 낳고 더 멋있어지나요' '대체불가 여신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습니다.

배우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비연예인과 결혼, 지난 6월 딸을 출산했습니다. 최근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입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후크 법인카드·이정재 디즈니·박신혜 복귀작·이하늬 속옷 화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