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뭐' 이이경x이미주, '손 쓰담' 해명…본격 '썸 재점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비즈니스 커플 이이경, 이미주가 '시상식 손 쓰담' 영상을 해명한다.

27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SNS에서 화제가 된 이이경과 이미주의 '시상식 손 쓰담' 영상에서 비롯된 특집이 시작된다.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지난 2월 시상자로 함께 나선 이이경과 이미주의 영상이 최근 주목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대기 중 무대 뒤편에서 손을 쓰다듬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 이에 유튜브와 예능 등에서 두 사람이 한 멘트들도 다시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과 이미주의 썸 재점화에 멤버들은 설명을 요구한다. 유재석은 "손 문지르는 거 알았냐"라며 질문을 던지고, 망붕단 하하와 신봉선은 분석을 하며 불을 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에 대해 처음 입을 여는 이이경과 이미주는 어떤 대답을 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썸 소문 때문에 시작된 이번 특집에서 멤버들은 이이경, 이미주가 둘만의 시간을 보내도록 본격 썸 판을 깐다. 이이경과 이미주는 각자 썸녀, 썸남이 생기면 하고 싶었던 일, 멤버들이 추천하는 데이트 코스를 차례로 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하는 "우리가 딱 보면 알아. 연애 고수들이니까"라며 즐거워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뭐' 이이경x이미주, '손 쓰담' 해명…본격 '썸 재점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