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피자, 인기 메뉴 '시크릿가든' 재출시


2가지 버전 구성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진행…가격·구성 눈길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화려한 귀환.' 단종됐던 '시크릿가든' 피자가 소비자 곁으로 돌아왔다.

미스터피자는 과거 인기 메뉴였던 시크릿가든을 재출시하는 동시에 업그레이드 버전인 '더히든시크릿'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시크릿가든은 지난달(3월) 28일 재출시됐다.

시크릿가든은 케이준 양념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를 활용한 자연주의 콘셉트 피자다. 지난 2005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스터피자가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에 맞춰 인기 메뉴 중 하나였던 '시크릿가든'을 다시 선보였다. [사진=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가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에 맞춰 인기 메뉴 중 하나였던 '시크릿가든'을 다시 선보였다. [사진=미스터피자]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시크릿가든은 다시 돌아왔다. 미스터피자는 "부드러운 케이준치킨과 신선한 채소에 화이트핫소스를 더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기존 시크릿가든을 업그레이드한 메뉴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더히든시크릿은 바삭한 마르게리따 아래 담백한 시크릿가든이 숨어 있는 피자다.

미스터피자는 "케이준치킨과 화이트핫소스, 바질딥핑소스가 어우러져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시크릿가든은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시즌 한정 메뉴로 재출시됐다. 더히든시크릿은 상시 메뉴로 운영된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시크릿가든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시크릿가든 2005 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05년 출시 당시 시크릿가든(L) 가격(3만900원)에 홈샐러드(6구), 제로콜라(1.25L)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약 29%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메뉴는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전화 주문을 통한 배달과 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그러나 각종 제휴카드를 비롯해 쿠폰 등을 사용한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미스터피자는 "기존 고객에게는 추억의 맛을, 신규 고객에게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크릿가든 재출시와 더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더히든시크릿도 선보이게 됐다"며 "시즌 한정 메뉴로 재출시된 시크릿가든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피자, 인기 메뉴 '시크릿가든' 재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