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리콘 정상' 동방신기, 펄쩍 뛰며 '자축'


드디어 일본 오리콘 차트를 점령, 아시아 정상의 그룹임을 입증한 동방신기가 기쁜 소식에 도취해 감격의 포옹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동방신기는 8월 1일 일본에서 발매된 일본 12번째 싱글 'SUMMER~Summer Dream/Song for you/Love in the Ice~'로 출시 당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에 등극, 오리콘 차트 첫 정상 정복의 기쁨을 맛봤다.

동방신기의 측근은 "일본 현지에서 사진 촬영에 임하던 중 이 소식을 들은 멤버들은 서로 부둥켜 안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서로를 축하하고 격려하며 행복감을 만끽했다"고 전했다.

동방신기는 이번 쾌거가 자신들의 오랜 꿈을 이운 것이라 자평하며, 앞으로 일본 시장에서 한 단계 도약할 것은 물론, 대만, 중국, 태국, 말레이사아 등 아시아 시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고 한다.

이번 동방신기의 오리콘 싱글 차트 1위 등극은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J-pop 가수들과 당당히 경쟁해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동방신기는 지난 2005년 7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Somebody To Love'를 시작으로 2장의 정규앨범을 포함해 13장 음반 연속 오리콘 차트 톱 10 진입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특히 같은 날 케미스트리, 모닝구무스메, 스핏츠 등 일본의 쟁쟁한 인기가수들이 대거 음반을 발표해 치열한 순위 경쟁이 예상됐던 가운데 1위를 기록해 단연 아시아 최고의 인기그룹임을 입증했다.

[CD], [CD+DVD]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 이번 싱글에는 'Summer Dream', 'Song for you', 'Love in the Ice' 등 3곡의 신곡이 수록됐으며 오는 8일 국내에도 발매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9월 경 귀국해 한국에서의 일정을 소화한 후 아시아 투어에 나설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리콘 정상' 동방신기, 펄쩍 뛰며 '자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