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승골' 이상협, "선배들에 비하면 아직 멀었다"


팀의 플레이오프 진출과 우승이 최종 목표

인천과의 경기에서 천금같은 결승골을 터뜨린 이상협의 얼굴은 붉게 상기되어 있었다. 하지만 소감을 묻는 인터뷰에는 담담한 얼굴로 선배들에 비하면 아직은 배울 점이 많다며 겸손함을 보였다.

이상협은 10일 오후 인천과의 경기가 끝난 후 인터뷰에서 "오늘 경기의 중요성에 대해 모두들 알고 있었다. 경기 전 선배들과 반드시 이기자고 약속했는데 이렇게 결과가 좋아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이상협은 최근 경기의 맹활약으로 주전 경쟁에 유리한 위치를 점한 것 같지 않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경기에 자주 출전해 다른 선수들과 부딪혀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골을 만드는 과정도 어떤 것인지 알 것 같다. 하지만 선배들에 비하면 아직은 멀었다"고 답했다.

이날 이상협은 후반 20분 페널티 지역 정면에서 그림같은 오른발 발리 슈팅으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승리로 서울은 대구와의 최종전에서 비기기만해도 플레이오프에 오를 수 있는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이상협은 결승골을 터뜨린 상황에 대해 "볼이 높게 떴고 수비수들이 달려나올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 바로 슈팅을 때렸는데 발에 잘 맞았다"고 말했다.

이상협은 이어 개인적인 목표보다 올 시즌 팀의 플레이오프 진출과 우승이 궁극적 목표 임을 강조했다.

이상협은 "남은 한 경기(대구)를 반드시 승리해 플레이오프에 오른 후에 마지막에는 우승을 차지하고 싶다"고 각오를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상암=윤태석기자 sportic@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승골' 이상협, "선배들에 비하면 아직 멀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