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 히어로즈' 유니폼은 와인색


신생 제 8구단 '우리 히어로즈'의 공식 유니폼이 '뜨거운 심장과 열정'을 상징하는 와인색으로 채택됐다.

센테니얼인베스트먼트와 우리담배는 28일 오전 11시 63빌딩 체리홀에서 신생 제 8구단 명명식과 함께 유니폼 및 앰블렘을 소개했다.

'우리 히어로즈'의 유니폼과 앰블렘은 와인색 다이아몬드 안에 강한 남성의 형상을 넣어 '비상하는 영웅' 이미지를 표현했다. 공식 팀 컬러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진한 와인색'으로 결정됐다.

우리 히어로즈 관계자는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동료, 영원한 동반자 가족, 대한민국 야구팬들 모두가 '우리 히어로즈'이다. 유니폼과 엠블렘은 야구사의 새 장을 여는 선수단의 꺾이지 않는 강인한 의지를 담아냈다. 그들의 뜨거운 심장과 열정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홍원기 우리담배 사장은 "구단명을 어제 힘들게 결정했다. 구단 슬로건을 '위 고 투게더'(WE GO TOGETHER)로 결정한 이유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을 이루자는 뜻에서 정했다"고 말했다.

박노준 우리 히어로즈 단장은 "그동안 구단을 사겠다는 기업이 없었고, 스폰서 영입도 쉽지 않았다. 300억원은 작은 돈이 아니다. 구단과 우리담배는 궁합이 맞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하일성 한국야구위원회(KBO) 사무총장은 "기분좋다. 우여곡절 끝에 우리담배가 메인스폰서를 맡아준 덕에 제 8구단 우리히어로즈가 창단됐다"며 "여러 가지 말도 많았고, 많은 일이 벌어졌지만 오늘을 계기로 프로야구계에 밝은 길이 열릴 것으로 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뉴스24 손민석기자 ksonms@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 히어로즈' 유니폼은 와인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