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도향-홍석천, '크크섬의 비밀' 깜짝 출연


김도향과 홍석천이 MBC 일일시트콤 '크크섬의 비밀'(극본 송재정 외, 연출 김영기)에 교수 역할로 깜짝 출연한다.

'크크섬의 비밀' 16회에서 홍석천은 국어국문과 교수, 김도향은 사학과 교수로 등장해 일일쇼핑 사장(안석환 분)과 정민(김정민 분)에게 '크크섬'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견해를 들려주게 된다.

제작진은 외모와 말투가 범상치 않은 교수 역할로 김도향과 홍석천을 떠올렸고, 두 사람은 '크크섬의 비밀'을 재미있게 보고 있다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은 지난 15일 MBC 경영센터 임원실에서 진행됐다. 특히 김도향은 먼저 잡혀 있던 다른 일정 사이에 짬을 내 촬영에 임했으며, 평소에 즐겨 입는 개량한복 맵시를 '크크섬의 비밀'을 통해서도 뽐낼 예정이다.

김도향은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를 통해, 홍석천은'남자셋 여자셋'등에서 시트콤 연기를 선보인 바 있어 적절한 애드리브를 섞은 진지한 코믹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코믹 어드벤처 스릴러'를 표방하고 있는 '크크섬의 비밀'은 무인도에 표류한 일일쇼핑 직원들의 생존기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2008 베이징 올림픽 관련 프로그램으로 인해 지난주 결방됐던 '크크섬의 비밀'은 이르면 21일 14회가 방송되고, 김도향과 홍석천이 출연하는 16회는 다음주 초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도향-홍석천, '크크섬의 비밀' 깜짝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