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아, 美뉴욕-LA 대형 전광판 홍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메인 스트림에 정식 진출한 보아의 데뷔곡 'Eat You UP'이 미국은 물론 이탈리아,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보아의 대형 전광판이 설치돼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한국시간) 미국 아이튠스를 필두로 오픈된 보아의 'Eat You UP'은 현재 미국 아이튠스 댄스 'TOP SONGS' 차트 2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이탈리아 및 일본 아이튠스 댄스 'TOP SONGS' 차트에서도 각각 1위에 랭크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미국 뉴욕, LA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보아의 미국 데뷔를 알리는 홍보 영상도 공개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미국 현지 시간)부터 공개된 이번 영상은 차은택 감독 버전 'Eat You Up'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인근과 LA 윌셔 거리(Wilshire Blvd) 중심가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 상영 중이다.

현재 보아의 홍보 영상은 뉴욕은 매 2분마다, LA는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으며, 전광판이 설치된 위치가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 거리인 만큼 미국 현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형 전광판을 통한 홍보는 향후 3개월 간 진행되며, 보아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 아시아 디바 보아의 미국 진출을 알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美뉴욕-LA 대형 전광판 홍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