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몽땅 내사랑' 가인 "알콩달콩 커플연기, 기대된다"


MBC 새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으로 본격 연기에 도전하는 브아걸 가인이 시트콤 속 러브라인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가인은 25일 오후 MBC 일산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새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연기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가인은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중인 2AM의 조권과 쌍둥이 남매로 출연한다.

가인은 "윤두준도 좋고 전태수와의 러브라인도 좋다. 시트콤을 하는 순간부터 (조)권이에게 벗어났다. 조권보다 더 알콩달콩한 모습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가인은 "'우결'에서 조권과 가상 부부로 나오고 있는데 시트콤 상에서 남도 아니고 쌍둥이 역할이라서 어떻게 받아들여질 지 걱정했다. 어색할 것 같았는데 막상 첫 촬영하니 주변에서 '쌍둥이 같고 둘이 닮았다'고 이야기해줘서 다행인 것 같다"고 말했다.

'몽땅 내사랑'은 욕심꾸러기 팥쥐 가족 박미선과 짠돌이 학원 원장 김갑수가 재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트콤으로, 끝없는 욕심을 채우기 위해 상처투성이가 되면서도 멈추지 못하는 사람들 그리고 욕심을 버리고 작은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김갑수와 박미선 조권 손가인 윤두준 윤승아 김나영 등이 출연하는 '몽땅 내사랑'은 '볼수록 애교만점' 후속으로 내달 8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몽땅 내사랑' 가인 "알콩달콩 커플연기, 기대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