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차' 전혜빈, 애절한 목욕신 공개 '고혹적 섹시미'


배우 전혜빈이 애절한 목욕신을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OCN 액션사극 '야차'의 여주인공을 맡은 전혜빈은 목욕신을 통해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야차'에서 전혜빈은 조동혁과 서도영의 운명적인 여인 정연을 맡아 열연한다. 두 사람의 사랑을 동시에 받지만 이들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날카로운 복수의 칼날을 겨누게 되는 비운의 여인으로 강렬한 팜므파탈 연기를 하게 된다.

10일 방송되는 1회에서 양민의 딸로 태어나 명민했던 정연은 두 사람에게 원치 않는 버림을 받고 세월이 흐른 뒤 기생으로 두 형제 앞에 나타난다. 기생이 되는 과정에서 선보이는 애절한 목욕신은 복수심에 불타면서도 자신의 운명에 안타까워하는 정연의 심정을 압축적으로 보여줄 장면이다.

전혜빈은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몸매뿐 아니라 안타까운 눈물 연기 등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농익은 섹시미를 발산할 전망. 또한 가슴 절절한 O.S.T와 함께 몽환적인 영상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전혜빈은 "목욕신에서는 최소한만 입고 촬영에 임했다"며 "노출은 처음이었지만 주변에서 많은 배려를 해주셔서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12부작 '야차'는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와 한 여인의 안타까운 운명과 야망, 복수를 담은 대서사시. 10일 밤 12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차' 전혜빈, 애절한 목욕신 공개 '고혹적 섹시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