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갓탤' 주민정 "사전투표 1위, 우승까지 욕심 난다"


[이미영기자] '코리아 갓 탤런트'의 주민정이 사전 투표 1위 소식에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주민정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미디어힐에서 열린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기자간담회에서 결승 무대를 앞두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주민정은 파이널 결승전에 앞서 진행된 '코갓탤' 사전 인기투표에서 김찬양과 최성봉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현재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주민정은 광주 지역 예선 참가 당시 사이버틱한 느낌의 의상과 절도 있는 팝핀 솜씨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주민정은 "사전 투표에서 1위를 했다는 건 그만큼 많이 응원해준다는 거라 기분이 좋다. 책임감도 갖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주민정은 강력한 경쟁자를 묻는 질문에 "강력한 우승후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파이널 리스트에 올라온 열 팀 모두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강력한 우승후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민정은 이어 "굳이 경쟁자를 꼽자면 언론의 주목과 실력을 겸비한 최성봉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주민정은 "저 또한 열심히 준비하려고 하고 있다. 제가 우승을 하면 좋겠다"고 우승 욕심을 내비쳤다.

이날 김종완과 이스케이프는 막강한 우승 후보자로 주민정을 꼽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파이널 무대에는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지역예선을 거쳐 5개월여의 대장정 끝에 마지막 결승 무대에 오른 TOP10의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 등이 출연한다.

파이널 결승전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갓탤' 주민정 "사전투표 1위, 우승까지 욕심 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