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갓탤' 최성봉 "유명세에 혼란…기회 놓치고 싶지 않다"


[이미영기자] '코리아 갓 탤런트'의 최성봉이 유명세에 혼란스럽지만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최성봉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미디어힐에서 열린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기자간담회에서 결승 무대를 앞두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최성봉은 지난 7월 '코리아 갓 탤런트' 무대에서 부른 '넬라 판타지아' 동영상은 이미 유투브를 통해 전 세계로 퍼져나갔고 미국의 CNN, LA 타임즈, 영국 로이터 통신 등 해외 언론이 주목할 만큼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다.

최성봉은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다. 고맙다"고 말했다.

최성봉은 이어 "'코갓탤'에 출연하며 많은 변화가 있었다. 혼란과 두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이 기운이 삶의 긍정적인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다. 끝까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는 최성봉은 라이벌로 김민지를 꼽았다.

최성봉은 "김민지는 저랑 반대되는 면이 많고 너무 따뜻한 아이다. 배울점이 많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한편 '코갓탤' 파이널 무대에는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지역예선을 거쳐 5개월여의 대장정 끝에 마지막 결승 무대에 오른 TOP10의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 등이 출연한다.

파이널 결승전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갓탤' 최성봉 "유명세에 혼란…기회 놓치고 싶지 않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