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스노트' 김준수 "원작 팬, 직접 출연 요청했다"


천재 명탐정 엘(L)로 변신…홍광호와 카리스마 맞대결

[장진리기자] 김준수가 뮤지컬 '데스노트'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김준수는 1일 오후 서울 반포 플로팅 아일랜드 가빛섬에서 열린 뮤지컬 '데스노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하루 빨리 공연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데뷔, 5년 만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로 우뚝 선 김준수는 '데스노트'로 또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이번 작품에서 김준수는 어떠한 사건이든 반드시 해결해 내는 세계 최고의 명탐정 엘(L)역을 맡았다. 엘은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와 치열한 심리전을 벌이는 캐릭터다.

김준수는 "학창 시절에 '데스노트'라는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재밌고 감명 깊게 봤다. '데스노트'가 1~2년 정도 전부터 무대에 올려질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내심 하고 싶었다"며 "마침 회사에서 뮤지컬 제작을 고민하던 찰나에 제가 부탁을 드려서 프로덕션이 만들어짐과 동시에 시작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나 멋진 최고의 배우 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열심히 연습에 임하고 있다. 하루 빨리 공연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스노트' 김준수 "원작 팬, 직접 출연 요청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