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과천선' 이수근·이천수·김상혁·딘딘, '욕방'(?)의 포문 연다


2월8~9일 밤 10시 KBS N Sports, KBS my K 앱

[김양수기자] 연예계 악동들이 '개과천선'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다.

KBS N Sports가 오는 2월 설 연휴를 맞아 특집으로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개과천선'을 선보인다. '죽방전설' 제작진이 다시 뭉쳐 제작한 '개과천선'은 연예계 악동으로 낙인찍힌 네 남자가 속세의 물욕과 욕망을 버리고 새롭게 태어난다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1회 촬영에 참가한 네 명의 출연자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과 축구선수에서 방송인으로 전향한 이천수,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가수 김상혁과 '진짜 사나이'의 귀여움 담당 래퍼 딘딘이다.

촬영 당일까지 프로그램 제목을 정하지 못해 고민이던 제작진에게 네 남자들은 '개과천선'이라는 프로그램 제목까지 선사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지난 1월 4일 첫 촬영에 들어간 '개과천선'은 프로그램 제목처럼 새해 첫 날 강원도 설악산의 맑은 정기를 받으며 1박 2일간의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이 하룻밤을 묵은 곳은 전기도 없고,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 첩첩산중으로, 네 사람은 정신력으로 서로를 의지하면서 우애를 돈독히 다졌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쿡방, 집방에 이은 욕방(욕하면서 보는 방송)의 포문을 여는 새로운 야생 버라이어티를 목표로 욕하면서 보는 막장 드라마 같지만 결국 네 남자를 응원하게 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이수근-이천수-김상혁-딘딘의 개과천선 도전기는 오는 설날 당일 2월8일과 9일 밤 10시 방송되며, KBS N Sports와 KBS my K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과천선' 이수근·이천수·김상혁·딘딘, '욕방'(?)의 포문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