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 로제·리사·지수 솔로곡 나온다 "9월 컴백 후 순차적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로제와 리사, 지수의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팬 공지를 통해 "로제와 리사의 솔로 작업은 이미 마무리됐으며, 지수의 솔로곡은 현재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로제·리사·지수의 솔로곡 발표 시기는 9월 블랙핑크 첫 정규 앨범 발매 이후로 예정됐다.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YG는 이에 대해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과 첫 정규 앨범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에 멤버들과 의견을 같이 했다"면서 "멤버들의 솔로곡 발표는 오는 9월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발표 후 순차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알렸다.

YG는 로제의 솔로 데뷔가 다소 늦어진 점에 관해서는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YG는 "로제의 경우 애초부터 싱글곡보다는 다수의 곡들이 담긴 앨범 형태를 발표해보자는 계획이었기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설명했다.

YG는 지난 2018년 11월 블랙핑크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제니의 솔로곡 'SOLO'를 발표한 바 있다. 이 노래는 당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YG는 "블랙핑크가 더 멋진 음악과 훌륭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또 하나의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YG는 끝으로 "이번 달 컴백을 위해 땀 흘리며 막바지 준비에 열중하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다시 한번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로제·리사·지수 솔로곡 나온다 "9월 컴백 후 순차적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