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원 삼성, 박상혁 팬 선정 7월 MVP 선정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축구 K리그1(1부리그) 수원 삼성 박상혁이 7월 홈 팬들부터 가장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뽑혔다.

수원 구단은 "지난 달(7월) 30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팬 투표에서 박상혁이 538표 중 355표(66%)를 받아 도이치모터스 7월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박상혁은 지난 달 열린 K리그 경기와 대한축구협회(FA) 컵 대회를 포함해 6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그는 7월 25일 광주FC와 K리그1 1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왼발 터닝슈팅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어 프로 데뷔 골을 넣었다.

수원 삼성은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로 7월 박상혁이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수원 삼성 블루윙즈 프로축구단]
수원 삼성은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로 7월 박상혁이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수원 삼성 블루윙즈 프로축구단]

수원은 당시 박상혁의 골에 힘입어 광주에 1-0으로 이겨 직전 5경기 연속 무승(2무 3패) 사슬을 끊었다.

박상혁은 지난 시즌 K리그에 데뷔했다. 그는 팀 월간 MVP에 처음 뽑혔다. 그는 "8월 경기에서 더 잘하라는 뜻으로 팬들이 주신 상인 것 같다.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는 한 달 간 공식 경기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수원 선수에게 주는 상이다. 팬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 삼성, 박상혁 팬 선정 7월 MVP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