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딘딘 "'걷는 중', 30번째 생일 기념 선물…소유=듀엣의 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딘딘이 신곡 '걷는 중' 피처링을 해준 소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딘딘은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게스트로 출연해 지난 20일 발표한 신곡 '걷는 중'을 홍보했다.

가수 딘딘이 '철파엠'에 출연해 신곡 '걷는 중'을 홍보했다. [사진=SBS 라디오 캡처]
가수 딘딘이 '철파엠'에 출연해 신곡 '걷는 중'을 홍보했다. [사진=SBS 라디오 캡처]

그는 "그날이 제 30번째 생일이었는데, 생일마다 기념으로 팬분들께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앨범을 내려고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DJ 김영철이 "딘딘이 서른이란 게 안 믿긴다. 누가 제일 먼저 축하해줬냐"고 묻자 딘딘은 "알 만 한 분들 중에는 야구선수 황재균이다. 그분은 SNS에 케이크가 올라오니까 3일 전부터 매일 생일 축하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딘딘은 "소유가 피처링을 도와줬다. 기분 좋게 음원을 냈다"며 "어떤 곡을 해도 (소유가) 생각난다. 소유라는 보컬 자체가 왜 '소유 소유' 하는지 알겠더라. 이번 작업을 하면서 느낀 게 보컬을 꽉 감싸주는 목소리다. 듀엣의 신이라고 생각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딘딘 "'걷는 중', 30번째 생일 기념 선물…소유=듀엣의 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