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의생2' 정경호, 조정석 '비와 당신' 열창에 "아이돌 센터" 애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의생2' 정경호가 보컬 조정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유튜브 채널십오야를 통해 공개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1회 비하인드에서는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시즌2 첫 번째 곡인 '비와 당신' 연습과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사진=채널 십오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사진=채널 십오야]

신원호 감독은 "지금까지 했던 것 중에 제일 나아"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열창을 하는 조정석을 본 정경호는 "형은 진짜 아이돌 센터야"라고 진심 어린 리액션을 전했다.

이에 조정석은 "경호가 자꾸 웃긴다. 서서 쳐다보는 게 웃긴다"라며 극중 익준, 준완처럼 정경호와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회에서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의사로서의 일상과 러브라인이 담겼다.

특히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익준의 고백에 대한 송화의 대답은 거절이었다. 또 석형의 전부인 윤신혜(박지연 분)가 등장해 민하(안은진 분)의 마음을 씁쓸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준완은 익순(곽선영 분)과 장거리 연애를, 정원과 겨울(신현빈 분)은 비밀 연애를 이어갔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증명하듯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회는 전국 평균 10%, 최고 12.4%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을 기록했다. 수도권 가구 기준은 평균 11.7%, 최고 14.9%다. 이는 tvN 역대 드라마 첫방 시청률 순위 1위에 해당하는 수치라 앞으로의 기록 경신 역시 기대하게 만들었다.

OST도 큰 화제를 모았다.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비와 당신'에 이어 들려온 이무진의 목소리는 그 자체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쏟아져 나올 명곡들에 기대가 쏠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2' 정경호, 조정석 '비와 당신' 열창에 "아이돌 센터" 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