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시원한 숲속 여름휴가 미리 예약하세요"


6월 10일부터 전국 45개 국립자연휴양림 성수기 추첨 접수 시작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산림청 산하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전국 45개 국립자연휴양림의 여름 성수기(7월 15일∼8월 24일) 이용을 위한 추첨 신청을 받는다고 22일 알렸다. 추첨 신청 기간은 오는 6월 10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다.

추첨 신청은 '숲나들e'를 통해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6월 20일 오전 10시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6월 26일 오후 6시까지 시설사용료를 결제해야 한다.

결제하지 않는 경우 해당 당첨은 취소된다. 또한 성수기 추첨에서 미당첨·미결제된 객실은 6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예약으로 전환된다.

운악산휴양림 전경.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산림청]
운악산휴양림 전경.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산림청]

성수기 추첨 신청은 숲나들e에 가입한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1인당 1회, 최대 2박 3일에 한해 객실 또는 야영시설을 신청할 수 있다.

단, 성수기의 마지막 날인 8월 24일의 경우 1박 2일만 신청 가능하다.

추첨 절차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구현된 추첨방식을 적용한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측은 "반부패 청렴 행정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무더운 여름 휴가철 국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산림휴양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과 경관을 개선했다"며 "국립자연휴양림의 다양한 산림휴양문화프로그램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운악산휴양림의 야경.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산림청]
운악산휴양림의 야경.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산림청]

속리산말티재휴양림 전경.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산림청]
속리산말티재휴양림 전경.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산림청]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시원한 숲속 여름휴가 미리 예약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