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 할리우드 레드카펫서 '위풍당당'


톱스타 비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첫 할리우드 진출작 '스피드 레이서'의 프리미어에 참석해 전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26일 세계 최초로 열린 LA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한 비는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할리우드 프리미어의 레드 카펫을 밟은 배우로 기록됐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가 펼쳐진 노키아 센터는 4천여명 이상 수용 가능한 미국의 대표적인 공연장으로 세계 각지에서 몰려든 영화 관계자들이 시사회장을 가득 메워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비는 프리미어 행사에 '스피드 레이서'의 주조연급 배우로 당당히 참여했으며, 에밀 허시와 매튜 폭스, 크리스티나 리치 등과 함께 약 1시간 여 동안 레드 카펫을 누비며 세계 각지의 130여개 주요 매체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특히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액세스할리우드', '엑스트라' 등 미국의 유명한 TV 프로그램을 비롯, ABC, APTV, USA투데이, 로이터, 피플 매거진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매체들은 앞다투어 'Rain'을 연호했다는 후문이다. 이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비는 통역 없이 영어로 답변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비는 에밀 허시, 매튜 폭스, 수잔 서랜든 등과 만나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친분을 과시했으며 특히 수잔 서랜든은 한국 매체의 인터뷰에 적극적으로 나설 정도로 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관객들은 시사회가 끝난 후 영화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평소 언론에 자신들의 모습을 노출하지 않기로 유명한 워쇼스키 감독도 이와 같은 반응에 대해 보고 받은 후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고 전했다.

비와 출연진들은 28일 베를린 프리미어와 30일 런던 프리미어 일정에 참석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 할리우드 레드카펫서 '위풍당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