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K.R.Y, '슈퍼스타K 3' 주제곡 부른다


[장진리기자] 슈퍼주니어 K.R.Y가 Mnet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3'의 주제곡을 부른다.

엠넷은 5일 "슈퍼주니어의 려욱과 규현, 예성이 결성한 발라드 유닛그룹인 슈퍼주니어 K.R.Y가 '슈퍼스타K 3'의 주제곡을 부른다"고 밝혔다.

세 사람이 부를 주제곡은 오는 24일 부산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오디션이 끝나는 11월까지 프로그램 홍보 및 오디션 응시자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슈퍼스타K'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국민 오디션을 지향하는 스타 발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주제곡은 지금까지 대한민국의 톱 가수들이 불러왔다"며 "더욱이 올해 '슈퍼스타K 3'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지역 예선도 강화했기 떄문에 중국 태국 등 아시아를 호령하는 글로벌 그룹 슈퍼주니어 K.R.Y가 특별히 주제곡을 부르게 됐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 K.R.Y.는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 주제가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주제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 3'는 지난 3일 오디션 응시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