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제5회 토너먼트 대회 마쳐


'대표님짱' 선수 우승 차지…이벤트전서는 '조조' 선수 1위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제5회 토너먼트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3월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제5회 토너먼트 대회의 본선 경기는 선수 및 이용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승헌 캐스터 사회와 정준 해설위원의 해설로 진행됐다.

이날 경기에는 일반전 선수 8명과 커플전 2개 팀이 출전해 각 부문의 ‘크아왕’ 명예를 걸고 실력을 겨뤘다. 이와 함께 일반전 16강에서 아쉽게 탈락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전이 진행됐다.

'크레이지아케이드' 제5회 토너먼트 대회 일반전에서 '대표님짱' 선수가 우승했다.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제5회 토너먼트 대회 일반전에서 '대표님짱' 선수가 우승했다. [넥슨]

먼저 일반전에서는 '대표님짱' 선수가 뛰어난 아이템 활용 능력을 선보이며 제3회 대회 우승자인 '처분' 선수를 4강전에서 꺾었다. 이어진 결승전에서도 '두오' 선수를 3:0 세트 스코어로 누르며 우승을 차지했다.

틀린 그림을 찾는 '히든캐치' 모드로 치러진 커플전에서는 남성 듀오 '이김' 팀이 '매꼼한커플'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 외에도 예선 탈락한 선수 7명이 하나의 맵에서 맞붙은 이벤트전에서는 '조조' 선수가 높은 스코어를 따내며 1위를 차지했다.

시상을 맡은 한재석 넥슨 디렉터는 "행사장까지 먼 걸음 해주신 이용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게임 콘텐츠를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제5회 토너먼트 대회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