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팬들에 대한 도리" 전현무 한혜진 결별 자진 발표…'나혼자 산다' 일단 하차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공개 열애 인정 후 1년1개월. 결별설 부인 후 3개월만이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자진해서 결별을 알렸다.

6일 전현무 소속사 SM C&C와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가 동시에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출연하고 있는 '나혼자 산다' 제작진도 두 사람이 당분간 방송에 나오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이날 전현무 측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최근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해 알린다"며 결별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그러면서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한다"며 "전현무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자진 발표 [조이뉴스24]
전현무 한혜진 결별 자진 발표 [조이뉴스24]

이어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나혼자 산다' 제작진도 입장을 전했다. '나혼자 산다' 측은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와 한혜진이 오는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됐다"고 알렸다.

제작진은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요청했으며 이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면서 "당분간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 발표는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중들은 대체적으로 두 사람의 결별을 안타까워하면서도 공개 열애에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 상황을 보면 이해가 간다는 분위기다. 양 측과 방송사 측이 이처럼 일사분란하게 결별을 발표한 이유에 대해서도 '팬들에 대한 도리를 다하기위해 결국 나혼자 산다로 돌아갔다'는 한 팬의 댓글처럼 수긍하는 반응이다.

앞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나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면서 호감을 키워온 두 사람은 2017년 겨울 연말 시상식 무대를 계기로 더욱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개 연인이 된 전현무와 한혜진은 대중들의 특별한 관심의 대상이 됐고 방송 리엑션 하나하나에도 의미가 부여되는 상황이 이어졌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결별설에 휩싸였다. 당시 방송된 '나혼자 산다'에서 보여진 리액션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게 이유였다. 결별설이 계속되자 "본인 확인 결과,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공식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한혜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나 혼자 산다'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이다.

항상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3월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들에 대한 도리" 전현무 한혜진 결별 자진 발표…'나혼자 산다' 일단 하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