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라이트 측 "용준형, '정준영 불법 동영상' 봤다...하이라이트 탈퇴"


"용서받지 못할 일이란 것 잘 알고 있어…반성하겠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하이라이트를 탈퇴한다. 그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가수 정준영으로부터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받은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14일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11일 'SBS 8 뉴스' 보도 내용과 관련하여 용준형은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 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밝혔다.

가수 용준형. [정소희 기자 ss082@inews24.com]
가수 용준형. [정소희 기자 ss082@inews24.com]

이어 "용준형은 본 사안의 심각함을 깨닫고 13일 참고인 조사를 성실하게 임하였으며, 과거 본인이 한 언행으로 많은 분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그리고 본인의 과거 행동에 대한 도덕적 해이가 심각했음을 깨닫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용준형 측은 "이번 일이 용서받지 못할 일이란 것 또한 잘 알고 있으며, 본인으로 인해 멤버들과 하이라이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의 사랑과 신뢰를 깨뜨리고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면서 "책임을 통감하여 그로 인한 그룹의 이미지 실추 및 2차 피해를 막고자 당사와의 협의 하에 2019년 3월 14일 자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한다"고 밝혔다.

또 용준형 측은 "불미스러운 사건에 용준형이 연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해 정확한 팩트 체크를 하지 못하고, 섣부른 판단으로 성급하게 공식입장을 내어 많은 분께 혼란을 야기시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하겠다. 다시 한번 하이라이트를 진심으로 아껴 주시는 팬분들께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앞서 지난 11일 'SBS 8 뉴스'에서는 가수 정준영이 성관계 영상 등을 불법 촬영하고 카카오톡 대화방에 영상을 유포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단체 대화방에 '가수 용모씨'가 언급돼 용준형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이에 용준형은 공식입장을 통해 카톡방에 자신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라이트 측 "용준형, '정준영 불법 동영상' 봤다...하이라이트 탈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