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용국, 블랙핑크 매니저 '불법주차' 폭로 거센 논란…"비방 의도 아니다" 사과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개그맨 정용국이 공개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매니저와 관련된 일화를 두고 논란이 거세게 일었다. 결국 정용국은 "특정인을 비방할 의도가 아니다"라고 사과했다.

정용국은 지난 6일 밤 방송된 SBS 파워 FM '배성재의 텐'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용국은 자신이 운영 중인 곱창집에 찾아온 블랙핑크 제니와 스태프들에 얽힌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SBS 파워 FM 방송화면 캡처]
[SBS 파워 FM 방송화면 캡처]

알고 보니 해당 벤을 운전한 사람은 블랙핑크 제니의 매니저였다고 했다. 이 남성은 발렛파킹을 권하는 직원의 말에 "여기 세워놓고 딱지 끊겨도 된다"고 답했다고 한다.

이후 매니저 2명과 스태프 2명이 차에서 내리며 7인의 자리를 요청했다. 이어 "조리를 다 해서 음식을 드렸더니 블랙핑크 제니가 왔다"며 "아 저분은 저래도 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관련 기사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갑롭을박을 벌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제니 매니저의 불법주차 행위를 비판하며 YG엔터테인먼트의 사과를 촉구했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매니저의 문제지, 제니가 잘못한 게 아닌데 에피소드 공개로 이름이 거론되는 게 잘못됐다"고 지적했다.

일각에서는 방송 후 정용국의 SNS는 가게 홍보에 제니를 이용했다며 사과를 요구하기도 했다.

한편 정용국은 논란이 커지자 7일 이데일리에 "방송 중 내용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셨다면 죄송한 마음이다"고 사과했다. 이어 "특정인을 비방하기 위한 의도는 아니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용국, 블랙핑크 매니저 '불법주차' 폭로 거센 논란…"비방 의도 아니다"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