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출시 外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출시

코카콜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렌지향 환타를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환타 프로즌 오렌지'를 출시한다.

'환타 프로즌'은 슬러시처럼 냉동실에서 얼린 뒤 녹여 먹는 음료 제품으로, 손으로 주물러 녹여 먹으며 환타의 달콤상큼한 맛은 물론 녹여 먹는 색다른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레이디스&젠틀맨' 프로모션 진행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레이디스&젠틀맨'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매주 월요일마다 여성 고객 대상으로 런치·디너 뷔페 이용시 30% 할인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주 목요일에는 남성 고객 대상으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젠틀맨스 써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디스&젠틀맨' 프로모션 할인혜택은 최대 8인까지 기간 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런치·디너 뷔페 이용시 받을 수 있다. 음료 및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되며, 기타 할인 및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도 불가능하다.

◆본죽, 홈앤쇼핑 '본죽 장조림' 프로모션 개최

본죽이 20일 오후 4시 50분부터 5시 40분까지 홈앤쇼핑을 통해 '본죽 장조림' 리뉴얼 상품 판매 및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장조림 세트는 본죽의 스테디셀러 반찬 메뉴인 장조림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본죽 장조림'은 부드러움과 감칠맛을 살린 '본 쇠고기 장조림' 8팩과 국내산 메추리알을 사용한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8팩과 함께 버터의 풍미를 더한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 6팩 등 총 22팩으로 구성된 제품이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카라멜콘땅콩' 첫 선

배스킨라빈스가 크라운제과와의 두 번째 콜라보 제품 '아이스 카라멜콘땅콩'을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카라멜콘땅콩'은 지난 1일 선보인 '아이스 죠리퐁'에 이은 크라운제과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카라멜콘땅콩'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러운 재현한 아이스크림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와 함께 마카롱 사이에 '카라멜콘땅콩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마카롱 카라멜콘땅콩'도 출시했다.

◆유니클로·지유, '여름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UNIQLO)와 지유(GU)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번 감사제에서 유니클로는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다채로운 색상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셔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 지유도 다양한 상의와 서머 쇼트 팬츠 등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애경, 미셀라 안티더스크 샴푸·트리트먼트 발표

애경의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DERMA & MORE)에서 안티 더스트라인 ▲미셀라 안티더스트 두피샴푸 ▲미셀라 안티더스트 트리트먼트 2종을 발표했다.

 [사진=애경]
[사진=애경]

안티더스트 라인은 더마앤모어만의 미셀라 안티더스트TM 처방으로 미세먼지, 노폐물 등의 모발오염을 제거하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KC 피부임상연구센터의 비교실험결과 샴푸는 98%, 트리트먼트는 96%의 미세먼지를 클렌징시키는 효과를 보였다. 또 실리콘, 파라벤, 색소 등 8가지를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약산성의 제품으로 온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깨끗한나라, 비야비야 푸디 아기 물티슈 3종 리뉴얼 출시

깨끗한나라가 전 성분 100% 식품등급원료만을 사용한 '비야비야 푸디(Foodie)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기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헤링본 ▲오리지널 수딩밤 ▲베이직 허니밤 등 총 3종으로 출시했다.

'프리미엄 헤링본'은 70gsm의 도톰한 프리미엄 헤링본 원단을 사용했으며, 사과, 브로콜리 등에 함유된 쿼세틴을 적용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 산화방지효과를 더해준다.

'오리지널 수딩밤'은 60gsm의 엠보싱 원단으로 수분 결합력이 높은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을 함유해 예민한 아기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베이직 허니밤'은 50gsm 엠보싱 원단으로 꿀을 함유하여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에 보습력을 더해준다.

◆11번가, 멀티슈즈샵 S마켓 공동기획 '어린이 LED 운동화' 론칭

11번가가 멀티슈즈샵 S마켓과 공동기획한 어린이용 LED 운동화인 '리튼쿤 마이디 LED 슈즈'를 온라인 단독으로 런칭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마이디 슈즈는 휴대폰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신발에 나오는 글자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특허 제품으로, 한글 자막은 물론 중국어, 영어, 각종 패턴과 낙서까지 구현 가능하다. 또 LED 밝기와 글자 방향, 속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신발 사이즈는 170~230mm로 7세~13세 아동이 신을 수 있고 색상은 블랙, 실버, 레드블루 등 3가지로 출시됐다. 출시 가격은 6만9천원이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