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털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

국내 에어컨제조사 최초로 본사 직영 렌털 개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본사 직영 렌털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렌털몰 '렌탈 닷 캐리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본사 직영 렌털 사업에 진출해 인버터 에어컨과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와인셀러 등에 대한 전문 가전 렌털 서비스를 시행해왔다.

[출처=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렌털몰 오픈을 통해 본사 직영 렌털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하고, 국내 전문가전 렌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렌털 품목을 점차 확대하고, 고객 소통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렌털몰에서 온라인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할 수 있다. 또 제휴카드 상품 및 서비스 보증기간이 확대돼 소비자 비용 부담이 크게 낮아졌다.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정기 클리닝 서비스 ▲제품 작동 점검 무상 지원 ▲렌털 기간 무상 A/S 등에 대한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캐리어에어컨은 22일부터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를 통한 렌털 가입시 기존 월 렌털료 1만1천원 상당의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냉방면적 7평형)을 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69개월 렌털 기간 동안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하면서 각종 렌털 서비스를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공유경제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당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렌털 사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렌털 서비스를 통해 당사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