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E-PACE' 디젤 출시


개소세 인하해 5천450만~5천980만원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브랜드 최초 콤팩트 SUV 'E-PACE' 디젤 모델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E-PACE 디젤은 2.0ℓ 디젤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3.9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복합 연비는 12.4km/ℓ다.

재규어 E-PACE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E-PACE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E-PACE에는 극한 상황에서 엔진 토크를 최대 100%까지 배분, 접지력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토크 벡터링 시스템과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E-PACE의 디자인은 프론트 그릴에서부터 리어 스포일러로 이어지는 루프라인의 비율과 스포츠카 F-TYPE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이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F-TYPE과 동일한 그랩 핸들과 중앙 콘솔을 통해 스포츠카의 느낌을 살리는 동시 넉넉한 레그룸으로 5인승 SUV의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E-PACE에는 자동 주차 보조, 차선 유지 보조,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 등의 적용으로 안정성도 확보했다.

E-PACE 디젤 모델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 ▲D180 S 5천450만원 ▲D180 SE 5천980만원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E-PACE는 넓은 공간과 실용성은 물론 재규어만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SUV로 지난해 출시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며 "운전의 즐거움, 연비, 정숙성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인제니움 디젤 엔진을 적용한 디젤 라인업의 놀라운 매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E-PACE' 디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