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 개최


올해 고객응대 부문 신설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현대자동차는 13~14일 천안글로벌러닝센터에서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테크 페스타는 현대차가 서비스 기술 경쟁력과 고객 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해 마련한 엔지니어들의 경연과 화합의 장이다.

현대차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 [현대차]
현대차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 [현대차]

올해 서비스 테크 페스타는 전국 현대차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88명이 참가해 승용·차체·도장·고객응대 등 4개 부문의 서비스 기술 혁신을 위한 각자의 실력과 아이디어를 뽐냈다.

승용 부문 경연은 2인 1조로 친환경·엔진·섀시·전기 등 4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승용 실기 과제 후 결과물을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올해 경연에는 고객 응대 부문을 신설, 엔지니어들이 가상의 여러 상황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시간도 가졌다.

현대차는 승용 부문 최우수 엔지니어 2명에게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여하고 경연 부문별 우수자들에게 마스터 엔지니어상, 프로 엔지니어상, 골든 엔지니어상을 각각 수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고객 만족을 책임지는 엔지니어들의 사명감을 높이고 최고의 서비스 기술력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