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썸바이미 썸머 빅세일, 50원의 행복과 함께 육성재 포토카드까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SOMEBYMI)에서 여름 맞이 썸머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바이미는 그 동안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무려 7일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장 파격적인 이벤트는 ‘50원에 쏜다!’ 이벤트로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한 품목씩 오전 10시부터 50개 한정으로 5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예정된 제품으로는 여름 필수품 ‘퍼펙트 클리어 제모 크림’부터 데일리아이템인 ‘썸띵 아이즈 팔레트’와 썸띵 모이스처 립 루즈’ 그리고 ‘UV 쉴드 데일리 마일드 선크림’과 ‘H7하이드로 맥스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행사기간 내에 포함되어 있다.

 [썸바이미]
[썸바이미]

썸바이미의 베스트셀러아이템인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의 토너, 세럼, 크림 등의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하는 미라클템 역대급할인 이벤트가 있으며 여름 맞이 이벤트에 걸맞게 선크림 최대 72% 할인, 바디 톤업크림은 최대 62% 할인하는 여름 필수템 특가 이벤트도 있다.

또한 트러블 스팟케어가 가능한 아이템들도 단품 할인부터 세트 구성 할인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은 할인과 함께 최대 1+2증정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렇다 보니 그 동안 관심있었던 썸바이미의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에 인기 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BTOB 육성재의 포토카드 4종까지 구매 금액별로 고객들에게 증정되어 육성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썸바이미의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썸바이미 썸머 빅세일, 50원의 행복과 함께 육성재 포토카드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