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차, 소모성부품 할인 이벤트 실시


여름 휴가철 맞아 안전운전과 직결되는 소모품 할인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 간 자사 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르노삼성차 전국 460곳 직영과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된다.

먼저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는 고객에게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는 미쉐린타이어 20%, 금호타이어와 한국타이어·넥센타이어 10% 할인이 제공된다.

올해 르노삼성차 직영과 협력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유상 수리 비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을 받은 최종 유상 수리비가 10만 원 이상일 경우 1만원, 20만 원 이상은 2만 원, 30만 원 이상은 3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재방문 시 타이어 10%,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20%, 프리미엄 엔진오일 20%, 배터리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또 르노삼성차 중고차 구매 고객이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강진규 르노삼성차 AS담당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운전과 직결되는 소모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 할인과 추가 할인 등이 다양하게 제공돼 많은 고객들이 휴가 전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점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차, 소모성부품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