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게임하며 멸종 위기 조류 구하세요"


드래곤스카이서 미션 달성 시 세계자연기금에 후원금 전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드래곤스카이'에서 이용자가 함께 수행하는 공동 미션 이벤트를 통해 멸종 위기에 처한 희귀 조류들의 후원에 나선다고 24일 발표했다.

드래곤스카이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드래곤 육성을 위한 '알 부화' 플레이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횟수가 단계별 목표치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최종 목표까지 달성 시 컴투스에서 준비한 후원금 1천만원이 자연보전기관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된다. 해당 후원금은 멸종 위기 조류들의 생존을 위한 보호 및 구조활동과 서식지 복원 등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멸종 위기에 처한 조류종들이 생태계에서 안정적으로 보전될 수 있도록 이용자와 함께 하는 후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과 자연 유산을 보호하는 뜻깊은 기회들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3월 세계자연기금과 함께 북극곰 보전을 위한 '세이브 베어'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7월 글로벌 환경 보전과 개선을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게임하며 멸종 위기 조류 구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