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M웨어, 파트너 협력 프로그램 '파트너 커넥트' 발표


3단계 구성 프로그램…"파트너사 성장 도모할 것"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VM웨어는 파트너가 단일 통합 계약 하에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방식으로 자사와 협력하는 프로그램 '파트너 커넥트'를 2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VM웨어 파트너사는 VM웨어 기술·서비스를 배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사항에 맞춤형 제품·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다.

VM웨어 파트너 커넥트 프로그램은 파트너(Partner), 어드밴스드 파트너(Advanced Partner), 프린서플 파트너(Principal Partner) 총 3 단계로 구성된다. 가령 파트너사가 VM웨어 파트너 대상 인증 프로그램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를 획득 후 등급별 영업 실적을 달성하면 프린서플 파트너 자격을 수여받는다.

프린서플 파트너가 되면 기업의 IT우선과제에 적합한 VM웨어 솔루션을 제안, 전달할 수 있는 역량을 인정받게 된다. 또 솔루션 판매 성과금 뿐 아니라 VM웨어와 함께 비즈니스를 기획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아울러 VM웨어는 소프트웨어정의광역네트워크(SD-WAN)를 지원하는 벨로클라우드(VeloCloud), 최종사용자 보안을 지원하는 카본블랙,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지원하는 피보탈과 같은 최신 제품·솔루션군을 파트너 프로그램에 통합할 계획이다.

제니 플린더스 VM웨어 전세계 파트너 비즈니스 총 책임자는 "VM웨어 파트너 커넥트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은 차별화된 고객 성공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을 주도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파트너사 성장을 도모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용찬 KDIS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파트너에게 의미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KDIS는 VM웨어 파트너 커넥트로 역량을 키우고 VM웨어와 함께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VM웨어, 파트너 협력 프로그램 '파트너 커넥트'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