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굿바이 코로나 블루, 제주 봄 여행 프라이빗 힐링 이벤트 눈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따뜻한 봄이 되면서 코로나 블루(우울증)를 극복하기 위한 힐링여행의 장소로 단연 제주도가 손꼽힌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되어 있던 제주의 관광업계들이 다시 활기를 불어넣으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다. 제주도에서 머무는 것만으로도 제주의 자연을 경험하고, 프라이빗하게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숙소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도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단장한다.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약 13만2천㎡의 넓은 부지에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모두 단독빌라형으로 지어졌으며, 남쪽으로 한라산이 솟아있고 북쪽으로 알작지와 이호테우 해변풍경이 파노라마뷰로 펼쳐지며 제주 최고의 노을과 야경을 볼 수 있다. 또한 시즌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꽃을 심은 넓은 꽃밭이 방문객 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길을 사로잡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의 봄시즌 유채꽃밭
눈길을 사로잡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의 봄시즌 유채꽃밭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인 캠퍼트리' 패키지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인 캠퍼트리' 패키지

아이들과 함께 중문관광단지 내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을 이용할 수 있는 '더플래닛 패키 지',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 요금 '오직 제주도민(民)', 만감류체험 또는 바나나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거리와 초콜릿만들기 또는 무드등만들기를 할 수 있는 만들거리 그리고 요트투어 샹그리아 또는 9.81파크 무동력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 중 원하는 것으로 하나 고를 수 있는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활기찬 봄을 맞아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모든고객에서 런치, 디너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고사리로 만든 소스의 캠퍼트리 햄버거 스테이크와 상콤 한 한라봉 닭가슴살 샐러드, 그리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캠퍼트리표 마농치킨 등 제주도의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오감을 사로잡는 캠퍼트리 시그니처 신메뉴와 눈도 입도 즐거운 달콤한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홈메이드 스타일의 와플, 면역력에 좋은 건강차, 룸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리고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 5일 양일간 레스토랑 런치, 디너 메뉴 50% 할인 혜택과 어린이날 선물로 제주도에 살고있는 멸종위기종 5마리 새 캐릭터 버디프렌즈의 알록달록 캐릭터 굿즈 선물세트 판매, 5월 5일 부모님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등 어린이날 이벤트 도 선보일 예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굿바이 코로나 블루, 제주 봄 여행 프라이빗 힐링 이벤트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