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 형님' 김호중, 강호동과 손수건 추억…임영웅, 이수근과 무슨 인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김호중이 강호동과의 오랜 추억을 공개한다. 임영웅은 신인 때 이수근과 행사장에서 만난 인연을 전한다.

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으로 들썩이게 했던 ‘미스터트롯' TOP7의 주인공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JTBC]

이날 ‘미스터트롯’ 팀은 형님들과의 오랜 인연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호중은 '스타킹' 시절 강호동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김호중은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했을 당시, 강호동이 나에게 손수건을 선물해 줬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 손수건을 고이 간직했던 김호중은 독일로 유학을 가서도 사람들에게 ‘강호동 손수건’이라 자랑했다는 것.

이어 임영웅 역시 신인 시절 이수근과의 인연을 밝혔다. 임영웅은 “과거 행사장에서 만났던 이수근이 신인이었던 나에게 조언을 건넸다”라고 전했는데, 그 조언 내용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 이수근이 신인 임영웅에게 전한 조언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미스터 트롯' TOP7이 전하는 형님들과의 인연 이야기는 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 형님' 김호중, 강호동과 손수건 추억…임영웅, 이수근과 무슨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